예산능금 좌식배구팀, 전국장애인배구대회 어울림부 2위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예산능금 좌식배구팀, 전국장애인배구대회 어울림부 2위 수상

- 제1회 하늘내린 인제 제1회 대한장애인배구협회장기 대회서 -

7.경기 모습1.jpg

사진 - 능금좌식배구팀


예산군 능금좌식배구팀이 대한장애인배구협회가 주최하는 ‘하늘내린 인제 제1회 대한장애인배구협회장기 전국장애인배구대회’에서 어울림부 2위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인제군 인제다목적체육관에서 열렸으며, 남자부, 여자부, 어울림부, 지적부 등 4개 부문에 총 30개팀이 참가해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1박2일간 열띤 경기를 치렀다. 능금좌식배구팀은 어울림부에 참가해 경기를 치룬 결과, 총 16개 팀 중 2위로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예선리그에서는 아산시아랑이배구클럽과 수원리더스배구단에 승리해 8강에 올랐으며, 8강에서는 정읍단풍클럽, 4강에는 홍천무궁화배구클럽에 각각 승리해 결승전에 올라 수원리더스배구단과 박빙의 경기를 펼치고 최종 2위를 차지했다.

 

7.2위 수상 기념촬영.jpg

사진 - 능금좌식배구팀 2위 수상


예산능금좌식배구팀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좌식배구를 즐기는 팀으로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예산군장애인체육회의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장애인복지관 체육관에서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영재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그동안 즐겁게 연습한 결실을 맺을 수 있어 그간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한 팀이 이뤄낸 결과이기에 더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사본 -제259회_인터넷배너.jpg






[크기변환]전라남도의회 배너광고용 이미지1.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