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행복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 삼계탕 나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부평구노인복지관,「행복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 삼계탕 나눔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1.jpg

사진 - 부평구노인복지관 삼계탕 나눔 행사

 

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 최민수)은 중복(21일)을 앞두고 결식우려 어르신 265명 대상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19일과 20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년 중 가장 더운 시기라 불리는 삼복(三伏) 가운데 두 번째에 드는 복날인 중복(中伏)을 맞아 정기적으로 나눠드리는 밑반찬과 완제품 외 삼계탕과 과일을 추가 구성하여 여름철 영양증진과 원기회복을 돕는다.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2.jpg

사진 - 부평구노인복지관 삼계탕 나눔 행사

 

삼계탕을 전해 받으신 김모(78세) 어르신은 "항상 신선하고 영양이 가득한 식품들을 복지관에서 챙겨줘서 고맙다며 먹고 기운내서 무더운 여름을 극복하고 코로나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좋아 하셨다.

 

오세기 주임은 "폭염과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결식우려 취약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3.jpg

사진 - 부평구노인복지관 삼계탕 나눔 행사

 

나눔 행사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하여 복지관 정문 야외 광장에서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킨 가운데 열 체크와, KF 마스크 착용 준수, 손 소독, 일회용 장갑 착용 등 방역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활동이 최소화되고 폭염까지 겹침에 따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일상에 활력이 되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사본 -제259회_인터넷배너.jpg






[크기변환]전라남도의회 배너광고용 이미지1.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