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원이 후보, 제22대 목포시 국회의원 당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후보, 제22대 목포시 국회의원 당선

- 득표율 71.43%, 압도적 득표율로 재선에 성공 -
- 김원이 당선인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중단 없는 목포발전 이루겠다” -

더불어민주당_김원이_후보__제22대_목포시_국회의원_당선_사진(1).jpg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가 4월 10일 실시된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82,700표를 얻으며 71.43%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목포시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제22대 총선 개표 결과, 당선이 확실시 되자 김원이 후보 캠프에서는 지지자들의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확정 소식을 접한 김원이 당선인은 목포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중단없는 목포발전을 이루겠다는 김원이의 손을 따뜻하게 잡아주셨다. 일 잘하는 국회의원, 힘 있는 재선 의원이 되어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포용과 통합, 상생의 정치, 하나되는 목포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중단 없는 목포발전, 반드시 이루겠다"며 "목포의대 유치, 목포역 대개조, 목포·신안 통합, 해상풍력 메카 목포 등 김원이가 시작한 일 김원이가 제대로 마무리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 당선인은 ”더 진실하게, 더 성실하게, 더 간절하게 목포시민 여러분 곁에 서 있겠다"며, ”오직 목포, 오직 민생만 생각하며 1분 1초도 허투루 쓰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의료 중심도시 목포 ▲해상풍력 중심도시 목포 ▲대한민국 관문도시 목포 ▲전라남도 중심도시 목포 ▲스마트 교통 중심도시 목포 등 중단없는 목포발전을 위한 10대 공약을 내세웠다.

 

사진 - 김원이 의원 당선

 

 

 

 

사본 -제259회_인터넷배너.jpg






[크기변환]전라남도의회 배너광고용 이미지1.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